Quantcast

'으라차차만수로' 첼시로버스의 몸짱은 누구? 코치진을 놀라게 한 일리야 '체지방 5%' 환상의 몸매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첼시로버스 선수들의 기초체력은 얼마나 될까?

KBS2 으라차차 만수로 캡처
KBS2 으라차차 만수로 캡처
KBS2 으라차차 만수로 캡처
KBS2 으라차차 만수로 캡처

13일 방송된 으라차차 만수로에서는 첼시로버스 선수들의 기초체력을 테스트 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글로벌 이사로 눈길을 끈 몸짱 백호가 선수들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돕는 모습도 등장하여 눈길을 끌었다. 베이스 캠프를 둘러본 후 방으로 들어간 첼시로버스 선수들은 넓은 숙소를 둘러보면서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6명이 잘 수 있는 침대와 커다란 소파, 그리고 TV를 볼 수 있는 공간에서 선수들은 편히 쉬었다. 다른 방과는 테라스를 통해 들어갈 수 있어 만남의 장소로도 사용이 가능했다.

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었다. 13부 리그 첼시로버스 선수들의 기초체력 측정이 이어진 것. 프로 선수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테스트가 진행되었다. 가장 먼저 진행된 것은 러닝테스트. 크리스와 후안이 차례로 테스트를 받았다. 팀의 에이스인 두 사람이지만 8초대를 기록했다.

그 다음으로는 점프 테스트가 이어졌다. 선수의 신장과 팔 길이에 맞춰 테스트판을 세팅한 뒤 점프를 하는 것. 몸의 상태를 기록하는 것부터 근력측정 테스트까지 기초체력 테스트는 쉬지 않고 이어졌다. 점프 테스트 결과는 존최가 1위를 기록했다.

첼시 로버스의 평균 신장은 176cm로 골격근량이 37kg 이상, 체지방은 15%이하가 되어야 운동선수 몸이라고 볼 수 있다. 김수로는 “구단주인 저보다 (체지방률) 심한 사람이 두 명이 있다.”며 걱정을 했다. 제이슨은 120kg의 거구로 무릎 부상이 우려되기 때문에 체중감량이 필수였다. 일리야는 골격근량이 50, 체지방률도 5%의 좋은 몸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트레이너는 “나도 놀랐다. 탑클래스라고 할 수 있다.”며 일리야를 칭찬했다. 체계가 없는 13부 리그기 때문에 선수별로 실력과 체력의 편차가 큰 것. 선수들은 결과를 듣고 저마다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등 의지를 다졌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구단주로 변신한 배우 김수로가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운영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