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아육대’ 여자 씨름 결승, 우주소녀 은서 ‘천하장사 탄생”…남자 양궁 결승 NCT127 VS 스트레이 키즈 접전 ‘NCT127 금메달 획득’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13 1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추석 특집 2019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이하 ‘2019 아육대’) 에서 전현무, 이특, 트와이스 다연의 진행으로 여자 아이돌 씨름 결승전 우주소녀와 체리블렛의 경기가 펼쳐졌다.

13일에 방송된 '아육대' 여자 아이돌 씨름대회에서는 준결승전에서 우주소녀와 프로미스나인의 경기가 펼쳐졌고 우주소녀의 은서가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의 경기가 펼쳐졌고 우주소녀 은서가 빠르게 송하영을 넘어트리면 승리를 했다.

 

MBC‘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방송캡처
MBC‘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방송캡처

 

이어 ITZY(있지)와 체리블렛의 경기가 이어졌는데 채령과 채린의  경기에서는 있지의 채령이 승리를 했고 류진과 미래의 경기에서는 박빙의 경기를 했지만 결국 미래가 승리를 했다. 결승전에는 우주소녀 은서, 연정, 엑시와 체리블렛의 체린, 레미, 미래가 대결을 하게 됐다. 

우주소녀 은서가 미래를 상대를 좌우로 흔들고 눕히는 실력으로 여자 아이돌 '천하장사'를 알리며 우승을 하게 됐다. 또한 남자 양궁 결승전은 NCT127과 지난 방송에서 더보이즈를 누르고 결승전에 진출한 스트리이 키즈의 경기가 펼쳐졌는데 마크와 리노의 경기가 나왔다.

스트레이 키즈 리노는 시작부터 '페펙트 골드'를 선보이게 됐는데 과녁 정중앙을 맞히며 카메라 렌즈를 산산조각이 나게 됐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 에이스 필릭스는 더보이즈 주연과 대결하면서 10점을 쏘면서 결승전에 진출했다. 마크와 리노에 이어 도영과 필릭스의 경기가 이어졌다. 

또한 마지막으로 NCT127 쟈니와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경기가 펼쳐졌고 93대 90로 NCT127이 우승을 하며 금메달을 받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추석 특집 2019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 은 9월 12, 13일 목요일, 금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