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에버글로우, 걸크러쉬 제대로 보여준다 '화끈한 칼군무'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9.13 17: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뮤뱅' 에버글로우의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가 눈길을 모았다.

13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그룹 에버글로우 신곡 '아디오스'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남색의 제복을 입고 등장했다. 칼군무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더해져 무대를 제대로 장악했다. 특히 이들의 걸크러쉬 넘치는 무대매너는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으며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까지 더해져 완벽함을 이뤘다.

에버글로우는 컴백과 동시에 2주 연속 음악방송 2위와 해외 차트 올킬로 빌보드가 스타성을 인정 받은 바. 타이틀곡 ‘아디오스’와 차세대 썸머퀸의 면모를 미리 보여 준 ‘You Don’t know Me’. 강렬함과 청량함으로 대변되는 두 곡을 통해 여섯 멤버들은 전혀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이들만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아디오스는' 모두가 주인공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으로, ‘스파클링 시크’ 매력을 자아냈다. 

에버글로우 / KBS2 '뮤직뱅크' 캡처
에버글로우 / KBS2 '뮤직뱅크' 캡처

한편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날은 엑스원의 ‘FLASH’(플래시), 레드벨벳의 ‘음파음파’가 1위 트로피를 놓고 경쟁했다.  ‘뮤직뱅크’는 CLC(씨엘씨), TARGET(타겟), 베리베리, 그레이시, 더보이즈, 디원스, 레드벨벳, 로켓펀치, 배너, 선미, 아이원, 업텐션, 에버글로우, 오하영, 원위, 위걸스, 유재필, 장대현, 정효빈, 파나틱스, 현수 등이 출연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