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 ‘빨개요’ 메인 티저 영상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7.25 01: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현아가 솔로 음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로 시작되는 구전가요를 시작으로 ‘빨간 건 현아’라는 강렬한 후렴구에 펼쳐지는 현아의 도발적인 모습은 눈과 귀를 한 번에 사로잡는다. 이어 파워풀한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일 현아의 퍼포먼스를 살짝 엿볼 수 있는 군무씬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현아 ‘빨개요’ 메인 티저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빨개요’ 메인 티저 / 큐브엔터테인먼트

거울에 빨간 립스틱으로 '빨개요'라는 텍스트를 남기며 특유의 눈빛으로 말을 거는 듯한 현아의 모습까지 '현아'라는 강렬한 색깔을 담아내기에 'RED'는 가장 최적화된 콘셉트라는 평.
 
앞서 화제를 모았던 ‘빨개요’의 이미지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티저는 더욱 감각적이고 화려한 연출에 배경으로 흐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 여기에 성숙미 넘치는 현아의 변신과 독보적인 섹시 아우라는 내일로 다가 온 현아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린다.
 
오는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강렬한 레드 컬러에서 시작, 에너제틱한 섹시 발랄함을 주무기로 원숭이띠인 현아의 다양한 매력을 응축시켜서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아는 내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한 스페셜 컴백무대를 갖고 가요계 여자 솔로 가수로서의 독보적인 영역을 다져나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