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LL ABOUT BTS’ 1부, 2015년 영상 완전 대방출! ‘어서와 이런 방탄은 처음이지’ ...전체 방송 리스트는? (2)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9.13 0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드디어 BTS(방탄소년단)의 2013년부터 2019년까지의 이야기가 가득 담긴, ‘추석특집 ALL ABOUT BTS’가 공개되었다. ‘ALL ABOUT BTS’는 12일(목) 밤 11시 55분, 13일(금) 밤 12시 30분에 MBC에서 방영된다. 이 방송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2013년 데뷔 초 풋풋한 얼굴부터 2019년까지의 모든 순간들을 촘촘하게 담아낸다. MBC 예능 방송을 비롯해 각종 공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으로 구성되어 팬들을 비롯한 많은 대중들을 위해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15년도에 활동한 BTS의 다양한 영상이 공개되었다. 그 첫 번째는 ‘화양연화의 시작’이었다. 인터뷰에서 제이홉은 “잠을 못 자서, 많이 찌들어 있는 상황인데, 괜찮나요?”라고 입을 열었고, 이어서 곡 소개를 해달라는 질문에 “I NEED U는요 굉장히 슬픈 곡이에요, 끝나가는 사랑을 애타게 붙잡아보려는”이라고 말하며 폭풍 연기를 추기로 보여줬다.

MBC예능 ‘추석특집 ALL ABOUT BTS’ 방송 캡쳐
MBC예능 ‘추석특집 ALL ABOUT BTS’ 방송 캡쳐

다음으로는 ‘피그닉라이브 소풍’ 영상으로 첫 ALL LIVE 소풍 무대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I NEED U 무대가 공개되었는데, 다른 무대와 달리 ‘애잔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슬로우잼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인’ 무대였다. “요즘 한창 주목받고 있는 기분은?”이라는 질문에 지민은 “생각보다 많은 관심과 응원도 있고, 좋은 반응이 있어서 활동하면서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라고 고백했다. 다음으로 “첫 소풍 라이브를 앞둔 느낌으로는?”이라는 질문에 슈가는 “재밌어요, 되게 어릴 때 공연하는 느낌 나서”라고 말했고, 정국은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많은 기대가 됩니다”라고 말했다.

다음 2015년 영상으로는 쇼챔피언에 나온 ‘흥탄소년단’ 무대 비하인드 공개 되었다. 이어서 ‘막PD 사심캠’으로 ‘덕담소년단’의 모습이 보였고, 각자 맴버들이 서로에게 칭찬을 해주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그리고 다음은 2015년의 마지막 영상으로 대망의 ‘어서와 이런 방탄은 처음이지’의 영상이었다. 멤버들은 서로의 역할을 바꾸며 ‘방탄소년단의 한 여주 밤의 꿈’ 놀이를 했다. 멤버들은 ‘방탄의 고음셔틀 보컬몬스터’, ‘비글 담당 슈가’, ‘절망의 아이콘 제이홉’, ‘맏형 정국이 형’, ‘못생김 진’, ‘권력리더 뷔’,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비주얼 담당 지민’을 각각 담당해 익살스러운 모습 공개했다.

방탄소년단(BTS)의 맴버는 리더인 RM을 비롯해서,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그리고 정국 등이 있다. 데뷔는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했으며, 2019년 제36회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 부문’과 ‘베스트 케이팝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