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예슬♥지오, 화사한 웨딩사진 공개...'선남선녀'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12 22: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최예슬과 지오가 웨딩사진 공개와 함께 추석 인사를 전했다. 

12일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우리 예스리안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는 최예슬-지오 예비부부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천사같은 자태를 뽐내는 최예슬과, 하얀 턱시도에 파란 리본을 달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지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최예슬-지오 /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지오 / 최예슬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예슬언니 너무 에뻐요", "언니도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아름다운 우리 언니!", "지오도 잘생겼어", "알러뷰 공주!" "지오랑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25세의 최예슬은 지난 2011년 뮤지컬 '궁'으로 데뷔했다. 그는 이후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귀신 보는 형사 처용', '엥그리맘', '엄마'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최예슬은 2018년 1월 엠블랙의 지오와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이를 인정하고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엠블랙 지오는 9월 최예슬과의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을 앞두고 동거 중이다.

최예슬은 최근 뷰티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톡톡튀는 센스있는 입담과 뛰어난 미모로 20만이 넘는 구독자를 끌어모으며 스타 유튜버로 자리매김했다.

최예슬은 앞으로도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