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 TV BJ 나래♥태림, 결혼식 영상 공개...'아름다운 나태 커플'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12 01: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열애 7년 만에 부부가 된 아프리카 TV BJ나래-태림 커플이 결혼식 영상 업로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BJ 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영상 본식편 올라 왔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결혼식장에서 찍은 한 동영상을 게시했다.

나래-태림 부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나태커플 N.T Couple' 유튜브 채널에는 결혼식 본식 영상이 업로드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유튜브 구독자는 약 13만 명이다.

BJ나래 인스타그램
BJ나래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며 선남선녀 부부의 탄생을 알리는 나래-태림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나래의 아름다운 자태와 태림의 훤칠한 비주얼이 보는 이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BJ 나래의 인스타그램을 찾은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남편 너무 부럽다!", "너무 예쁘다! 본식 영상 기다렸는데 잘 봤어요!", "손태영 닮았는데 더 예쁜듯!", "우리나래 너무 예뻐"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아프리카 BJ 커플로 유명한 나래-태림 커플은 구설수와 권태기 없이 7년의 긴 시간동안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팬들 사이에서 '공개연애의 좋은 예'라는 찬사를 받았다.

두 사람은 인터넷 방송인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팬들의 지지를 받는 공개연애를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년가약을 맺은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재밌는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지 인터넷 방송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