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관상까지 완벽한 갓다니엘…’성공할 수밖에 없는 관상’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11 22: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TMI NEWS’ 최고의 남자 아이돌 관상 2위에 강다니엘이 선정됐다.

11일 방송된 ‘TMI NEWS’에서는 최고의 남녀 아이돌 관상 랭킹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최고의 남자 아이돌 관상 2위에 꼽히며 관상가가 그의 관상을 설명했다.

관상가는 “강다니엘의 눈은 쌍꺼풀이 없이 앞뒤가 뾰족하고 눈두덩이는 두툼해 이런 눈을 난안의 눈이라 한다”라고 말했다.

난안의 눈을 가진 사람은 끈기와 집념으로 성공을 이루고 평생 부귀하고 장수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어 관상가는 “눈 밑에 점이 특별하다. 이별 수가 있는 점이지만 연예인에게는 예능점으로 직업군으로 인기와 성공할 수 있는 점이다”라고 전했다.

Mnet ‘TMI NEWS’ 방송 캡처
Mnet ‘TMI NEWS’ 방송 캡처

또한 강다니엘은 예체능의 재능이 뛰어난 오각형 얼굴과 튀어나온 눈썹 뼈와 둥그스름한 입술까지 연예인으로서 대성할 조건은 모두 다 갖춘 관상이다.

강다니엘은 1996년생 올해 24세로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최종 1위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했다. 1년 6개월간의 그룹 활동을 마친 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그의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는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을 앨범으로 판매 첫 한 주일 초동 판매량 46만 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강다니엘은 최애돌에서 기부 천사 18회, 기부요정 20회 총 38회 기부로 누적 기부금액은 19,000,000원을 달성하며 9월 남자 개인 누적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싱가포르에 이어 지난 7일 방콕에서 첫 단독 팬미팅 ‘COLOR ON ME’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시드니, 마닐라 등에서 팬미팅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