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날 녹여주오’ 지창욱, 나이 잊은 듯함 귀여움…’군대 제대 후 복귀작’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11 22: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날 녹여주오’에 출연하는 지창욱이 촬영 중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18일 지창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곤한 우리팀.. 힘내요....#날녹여주오 #힘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창욱은 스프라이트 셔츠에 검정 바지를 입은 채 의자에 앉아 졸고 있다. 특히 자는 모습까지 잘생긴 그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촬영도 잘 하시길 바라요. 좋은 작품이 되길 바랄께염”, “잘 자고 열심히 하세요”, “피곤하실 텐데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은 1987년생 올해 33세 배우 겸 뮤지컬 배우이다. 드라마 2008년 ‘난 네게 반했어’로 데뷔했다. 이후 ‘솔약국집 아들들’, ‘히어로’, ‘웃어라 동해야’, ‘무사 백동수’, ‘총각네 야채가게‘, ‘다섯 손가락’, ‘기황후’, ‘시크릿 러브’, ‘힐러’, ‘더 케이 투(THE K2)’, ‘수상한 파트너’ 등에서 열연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뮤지컬 ‘그날들’, ‘쓰릴미’, ‘잭더리퍼’, 등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 배우로도 영역을 넓혔다. 그는 군대에서 복무 중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 참가해 열연했다.

지난 4월 제대한 지창욱은 tvN ‘날 녹여주오’로 복귀 예정이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tvN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 3’의 후속작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