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대한외국인' 노라조 원흠, '아무거나 퀴즈' 도전...'한국인이 가장 많이 들은 비틀스 노래는?'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11 2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대한외국인'에 노라조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노라조의 멤버 원흠과 조빈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원흠은 7단계에서 탈락한 팀 멤버 조빈의 뒤를 이어 퀴즈 대결에 나섰다.

조빈은 "원흠은 똑똑한 친구다"라며 그를 향한 기대를 드러냈다. 그러나 정작 몇 단계까지 올라갈 것 같냐는 MC김용만의 질문에는 "3단계"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첫 단계를 가볍게 통과한 원흠에게 '한국인이 사랑하는 비틀스 노래 1위, 5위'를 맞춰야 하는 문제가 출제됐다.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스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자, 대한외국인 다니엘은 "제가 해도 돼요?"라고 말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퀴즈의 정답은 '1위 : Let it be , 2위 : Yesterday'였다. 원흠은 마지막까지 고민했으나, 결국 정답을 맞히는 데 성공하여 다음 단계로 진출했다.

원흠은 멤버 조빈의 예상보다 훨씬 높은 라운드인 7단계까지 진출했다. 하지만 조빈과 마찬가지로 7단계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한편 김용만-박명수-한현민-안젤리나다닐로바 등이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