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얼하이로맨스2’ 하다빈, 비키니도 완벽한 몸매…청순 비주얼은 덤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9.11 17: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 하다빈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달 22일 하다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이트 비치와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다빈은 하늘색 수영복을 입곡 인형 같은 몸매를 뽐냈다. 더불어 청순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웃음이 매력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진짜 너무 이뻐요” “공주야 공주” “요정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다빈 인스타그램
하다빈 인스타그램

하다빈은 ‘리얼하이로맨스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로, 최근 서효림, 리사 등이 소속된 마지끄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예고했다. 

두근거리는 스무살 연인 만들기 ‘리얼하이로맨스2’는 스무살의 첫 번째 여름 ‘썸 베케이션’을 핫하고 짜릿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으로, 네이버 V라이브(V앱)에서 매주 공개되고 있다. 

시즌제로 이어가고 있는 ‘리얼하이로맨스2’에는 SNS 스타 오민석과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음악 소년 김한별,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 넘치는 하다빈, 시크한 매력의 김태우, ‘만찢남’ 비주얼 문상민이 출연하고 있다. 

한편 ‘리얼하이로맨스2’의 5화는 11일 오후 5시에 V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최초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