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타짜3’ 최유화, 이광수와 모델 출신의 케미…쿠키영상 있을까?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1 17: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타짜3:원 아이드 잭’에 출연하는 이광수와 최유화가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최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배려심 많은 광수. 고마워 :) 타짜 : 원 아이드 잭 내일 개봉해요. 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유화는 동료 배우 이광수와 함께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타짜3’를 통해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만큼 개성있는 분위기와 훈훈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이광수-최유화 / 최유화 인스타그램
이광수-최유화 / 최유화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영화 대박 기원합니다” “진짜 예뻐요” “이광수, 최유화 케미 짱짱”이라는 등 영화 흥행을 기원하며 응원했다.

허영만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타짜’의 세 번째 시리즈 ‘타짜3:원 아이드 잭’은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 일출(박정민 분)이 포커판에서 날고 기는 실력을 자랑하며 마돈나(최유화 분)에게 빠져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우게 되고, 이어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류승범 분)가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유화는 마돈나 역으로 까치 역의 이광수와 금일 개봉을 알린 영화 ‘타짜3’에 출연한다. 최유화, 이광수를 비롯해 배우 박정민, 류승범, 우현, 윤제문, 임지연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타짜3’.

영화의 마지막에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하는 쿠키영상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