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nalog Trip’, 슈퍼주니어와 동방신기가 만났다…여행 가이드북 하나들고 떠나는 배낭여행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1 17: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가 배낭여행을 나선다.

11일 SMTOWN를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TVXQ! X SUPER JUNIOR 여섯 남자가 처음 떠나는 여행기! 좋은데?”라는 글과 함께 티저가 게재됐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 신동, 은혁, 동해와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나란히 서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투박하게 배낭하나 메고 세계를 바라보는 여섯 남자의 뒷모습이 보인다.

이어 “<Analog Trip> 10월 9일 YouTube에서 공개!”라는 글로 유튜브 오리지널 예능의 첫 공개일을 알렸다.

‘Analog Trip’ 공식 포스터
‘Analog Trip’ 공식 포스터

이 소식에 팬들은 “아싸~ 기대해!” “어떻게 기다려?”라는 등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내보였다.

‘아날로그 트립’은 10대부터 지금까지 쉴 틈 없이 달려온 그들에게 주어진 특별한 휴가를 담는다.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특, 신동, 은혁, 동해는 평범한 사람들처럼 자신들의 연습생 시절이었던 2002년으로 되돌아가 여행 가이드북 하나만 가지고 배낭여행을 시작하고, 꿈을 위해 내달렸던 자신들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추억과 우정을 나눈다.

무엇보다 아날로그 여행을 즐기는 과정에서 좌충우돌하는 여섯 남자의 끈끈한 우정, 그리고 대자연 속에서 숙연해지고 겸허해지는 모습,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솔하고 솔직한 모습과 감정을 쏟아내는 모습이 모두 담겼다.

‘아날로그 트립’은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 오는 10월 9일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전세계에 첫 공개된다. 한국에는 10월 9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오픈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첫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10월 9일에 12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슈퍼주니어는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슈주 리턴즈3’를 공개하며, 슈퍼주니어 캠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다음달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을 개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