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선빈, “뽀블리” 박보영의 커피차 인증…‘이광수♥’가 질투할 다정한 투 샷 (with. 한상혁)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11 14: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이선빈이 박보영이 보내준 커피차를 인증하며 한상혁과 다정한 셀카를 공개했다.

11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꺅!!! 우리 뽀블리 보영 언니가 연휴에도 열일하는 위대한 쇼 팀을 위해 감동을 선물해주셨어여 덕분에 다들 든든히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습니댜ㅠㅠ 감사해요. 언니ㅠㅠ 알라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선물 받은 커피차 앞에서 큰 하트와 작은 하트 포즈를 하며 인증에 나섰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가녀린 팔뚝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비주얼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선빈 씨~ 위대한 쇼 꼭 챙겨봐요. 넘 잼있어요 송승헌 씨랑 선빈 씨 연기 넘 좋아요. 끝까지 파이팅”, “예뻐여 언니 ㅜㅠ 넘나리 팬”, “언니 촬영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4년생 배우 이선빈은 올해 나이 26세로 2014년 드라마 ‘서성 왕희지’를 통해 데뷔했다. 데뷔 이전에 오디션에 합격하며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JQT의 새 멤버로 영입됐으나 활동이 무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쇼핑몰 모델이나 잡지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그의 첫 데뷔작인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 출연해 공주임을 숨긴 채 활약하는 호위병 진시 역을 맡았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 단역, 조연급으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 OCN 자체 제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38사기동대’에서 꽃뱀 역할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하며 춤 실력을 물론 출중한 노래 실력을 보여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미씽나인’, ‘크리미널 마인드’, ‘드라마 스테이지-각색은 이미 시작됐다’, ‘스케치’, ‘위대한 쇼’ 등에 출연했다.

한편, 이선빈은 1985년생 올해 나이 35세인 배우 이광수와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9살 차이로 한때 결별설이 돌기도 했지만, 변함없이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