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퀸덤' 박봄, 리허설 중 "저는 실력밖에 없다"…순위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11 1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퀸덤' 박봄의 리허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각자 자신의 대표 히트곡 무대를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박봄은 드라이 리허설이 진행되는 동안 무언가를 요청하며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아쉬워했다.

인터뷰를 통해 박봄은 "전 저한테 나름대로 완벽주의가 있다.노래에서 무대에서 정확하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Mnet '퀸덤'

긴장되는 듯 심호흡을 하던 박봄은 제작진에게 "이런게 있을 줄 몰랐다. 춤이나 이런 게 있으면 좋은데 저는 노래밖에 없으니까 잘 해야 할 것 같다. 저는 실력밖에 없다"면서 다시 한번 심기일전했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진행된 투표 결과, 첫 번째 사전 경연의 1위는 (여자)아이들이었다. 이에 (여자)아이들은 “더 열심히 하겠다. 부담감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2위 마마무, 3위 오마이걸, 4위 AOA, 5위 박봄, 6위 러블리즈까지 충격적인 순위 발표 이후 다음 무대에 대한 부담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한편, 오는 12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경연 주제인 ‘커버곡’ 무대가 그려진다. (여자)아이들과 박봄, 러블리즈와 오마이걸, AOA와 마마무가 각각의 곡을 커버할 예정이다. 특히 박봄은 (여자)아이들 곡 커버를 위해, 랩을 할 지인을 데려와야겠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