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채지안, ‘호구의 연애’ 종영 후 다이어트 중…“살이 조금씩 빠지고 있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1 12: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호구의 연애’를 마친 배우 채지안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채지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이 아주 미세하게 조금씩 빠지고 이따”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채지안은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선글라스를 낀 상태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으로 예쁨을 뽐내고 있다. 특히 선글라스로 얼굴의 반이 가려지는 작은 얼굴이 돋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얼굴 진짜 작네요”, “언니가 뺄 살이 어디 있어요!”, “너무 예뻐요”, “호구의 연애 봤는데 김민규 님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채지안 인스타그램
채지안 인스타그램

채지안은 최근 종영한 MBC ‘호구의 연애’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호구의 연애’는 호감 구혼자들끼리 동호회를 만들어 떠나는 여행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

첫 방송부터 남다른 비주얼로 남성 출연자들을 설레게 한 채지안은 이후 배우 김민규와 묘한 썸을 형성했다. 

91년생인 채지안과 94년생인 김민규의 나이는 각각 29, 26세로 두 사람은 3살 차이 연상연하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그대로 공개됐고, 이에 시청자들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채지안이 출연한 MBC ‘호구의 연애’는 지난달 11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