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오루, 조세호와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시절 재조명…‘완벽 몸매 자랑하는 근황 눈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11 12: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차오루가 언급되며 그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세호와 차오루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결혼 생활을 하며 사랑 받았었다.

최근 차오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 없어졌어 ㅋ ㅋ 11자 복근 만드는중~"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오루는 거울 셀카를 통해 복근이 자리잡은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다. 차오루는 평소 필라테스와 테니스 등으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들을 공개하고 있다.

차오루 인스타그램
차오루 인스타그램

또 다른 사진 속 차오루는 33세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여전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중앙대학교 동문인 배우 김희선, 고아라 등과 찍은 사진에서도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차오루의 근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더 예뻐졌네요", "복근 멋져요", "운동 열심히 하시는 듯", "사랑해요", "멋져요", "몸매까지 완벽하네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기며 그를 응원했다.

지난 2012년 아이돌 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한 차오루는 지난해 4월 팀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섰다. 중국 국적으로 소수민족 묘족 출신인 차오루는 엉뚱한 발언들로 남다른 예능 감각을 보여주기도 했다.

차오루는 과거 조세호와 '우리 결혼했어요(우결)'를 통해 가상 결혼 생활을 하기도 했다. '우결' 출연 당시 차오루는 방송을 통해 가족들을 공개하기도 하는 등 관심을 끌었다.

최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은 조세호와 함께 '우결'에 출연했던 차오루를 언급했다. 이로인해 차오루의 근황에 대한 관심이 쏠리며 그의 SNS 활동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