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재환, ‘‘긁지 않은 복권’ 제대로 증명한 다이어트 성공 ★’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11 1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유재환이 네티즌들이 뽑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긁지 않은 복권’ 제대로 증명한 다이어트 성공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9월 1주차인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씨

유재환은 14.5%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지효, 강소라, 빅뱅 탑 등이 순위권에 올랐다. 

유재환의 투표 매력순위는 ‘쾌활한’, ‘늘씬하다’, ‘러블리’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6월 유재환은 104kg에서 88Kg까지 감량한 근황을 공개하며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당시 그는 약으로 식욕을 억제하는 등의 방법이 아닌 굶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았다고 밝혀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유재환 인스타그램
유재환 인스타그램

최근 유재환은 총 32Kg을 감량하고 홀쭉해진 근황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최고로 살쪘을 때는 살이 넘 쪄서 아무도 못 만난거 같다”며 “다이어트는몸이 습관화되는게 의외로 빠르다”고 이야기했다.

'새로운 음악인'으로 태어날 것이라 밝힌 그는 “엄~청 대단하진않지만 그래도 여러분들도 친구들도 할 수 있다”고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