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엑스원 김우석, 결방 아쉬움 달래줄 꽃미모 "힘내요 우리"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11 11: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한끼줍쇼' 엑스원 김우석이 출연을 예고하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0일 엑스원 공식 트위터에는 "나른한 화요일도 원잇과 함께라서 힘찬 하루가 되었어요  비가 오는 짓궂은 날씨에도 끝까지 함께 해주셔서, 또 이렇게 큰 선물 안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힘내요 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우석은 보라색 니트를 입고 한껏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살짝 볼을 부풀린 채 카메라를 향해 반짝이는 그의 눈빛이 팬심을 저격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석이 넘 잘생겼어", "오늘도 너무 멋있었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석 / 엑스원 공식 트위터

한편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엑스원으로 데뷔한 김요한과 김우석은 오는 18일 JTBC '한끼줍쇼' 에 밥동무로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하고, 같은 날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결합한 프리미어 쇼콘을 화려하게 성료한 X1은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계속해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TBC '한끼줍쇼' 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9월 11일(오늘) 결방을 제외하고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