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이효리, 14년 만에 신곡에 “이진과 잘 어울려”…15일 결방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1 11: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캠핑클럽’의 1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9일 JTBC ‘캠핑클럽’ 측은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캠핑클럽’의 10회 예고편을 게재했다.

영상에 따르면 ‘캠핑클럽’을 통해 핑클이 14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작곡을 맡은 가수 겸 음악감독 김현철과 함께 신곡의 피아노 연주를 들은 이효리는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카피 아니에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현철은 “아니야!”라며 절규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JTBC ‘캠핑클럽’ 10회 예고 캡처
JTBC ‘캠핑클럽’ 10회 예고 캡처

한참 이진이 연주에 맞춰 흥얼거리자 이를 들은 이효리는 “진이 목소리랑 잘 어울린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응답하듯 이진은 무대에 선 마냥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시늉을 하며 장난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14년 만에 공개되는 핑클 신곡 공개에 누리꾼들은 “그래서 신곡 발표가 언제라고요? 그 날만 기다립니다” “핑클 짱! 진짜 얼마나 기다렸는데” “핑클 콘서트, 캠핑클럽 시즌2 존버합니다”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에 한껏 상기된 반응을 보였다.

핑클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오랜만에 뭉친 JTBC ‘캠핑클럽’은 화제 속에서 지난 7월 14일 첫방송됐다. 핑클의 재결합에 대한 기대와 멤버들이 보여주는 패션에 많은 관심을 받으며 지난 8일 방송의 시청률이 4.0%(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했다.

한편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캠핑클럽’ 10회가 결방을 알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