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3’ 태연, 아델 ‘When we were young’ 라이브 영상 100만 뷰 돌파…역대 조회수 1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1 1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비긴어게인3’에서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아델(Adele)의 ‘When we were young’ 라이브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지난 6일 JTBC ‘비긴어게인3’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태연의 ‘When we were young’ 라이브 영상의 조회수는 11일 오전 1,065,636를 기록했다. 이는 ‘비긴어게인3’ 클립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이기도 하다. 

해당 영상에는 독일 베를린 몽비쥬 파크에서 버스킹에 나선 태연, 이적, 딕펑스 김현우, 폴킴, 적재의 모습이 담겼다. 태연은 적재의 기타 연주와 김현우가 연주하는 피아노 선율에 맞춰 ‘When we were young’을 부른다.

JTBC ‘비긴어게인3’ 네이버 TV캐스트
JTBC ‘비긴어게인3’ 네이버 TV캐스트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영어 발음과 청아한 음색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후반 고음 구간에서는 작은 체구가 믿기지 않는 폭발적인 성량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태연의 버스킹을 보던 현지 사람들 역시 환호와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어떤 이는 눈물을 흘렸고, 어떤 커플은 사랑의 키스를 나누기도 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 역시 댓글을 통해  “레전드 할 말이 없다”, “원곡 자체가 워낙 좋고 아델도 어마어마했지만 태연은 본인 스타일대로 잘 소화한 것 같다”, “태연 버전 음원내주세요”, “보다가 나도 모르게 순간 울컥했다”, “그저 킹” 등 극찬했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 최근에는 이적, 태연, 폴킴, 딕펑스 김현우 등 후발대 팀의 버스킹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지만 이번주는 추석 연휴로 인해 결방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