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유진♥’ 백종원, 쉬운데 밥도둑 甲 레시피 화제…“배가 너무 부른 마법의 요리”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11 10: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백종원이 ‘집밥 백선생3’에 출연해 공개한 레시피가 화제에 올랐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백종원 레시피 중 쉬운데 밥도둑 甲’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게시글 속에는 백종원의 레시피가 담겨 있었는데, 바로 감자짜글이다. 기본 재료는 감자와 양파로 아주 간단한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주목시킨 바 있다.

tvN ‘집밥 백선생3’ / 온라인 커뮤니티
tvN ‘집밥 백선생3’ / 온라인 커뮤니티

‘감자 짜글이’를 만드는 방법은 감자 세 개와 양파 한 개를 채를 썰어 냄비에 넣고 대파 2대와 청양고추 3개를 송송 썰어준다. 이어 냄비에 넣고 된장 1/3 숟갈, 고추장 1숟갈, 설탕 1숟갈, 진간장 4숟갈, 간 마늘 1숟갈을 넣어준다.

또 통조림 햄을 봉지에 넣어 완전히 으깬 후 냄비에 함께 넣고 물 2컵을 넣어 짜글짜글 끓여주면 완성된다. 간단하고 많은 재료가 필요하지 않아 자취생은 물론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간편하게 뚝딱 만들 수 있는 레시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저거ㅠㅠ한때 매일 해먹음..짱맛”, “감자짜글이 진짜 은근 쉽고 넘 맛있어요ㅠㅠ자취생들 재료 없는 거 그냥 빼놓고 해보세요”, “레시피 보고 해 먹었는데 매워서 밥 떠오고를 무한 반복했다..진짜 맛있는데 한번 먹고 나면 배가 너무 부른 요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종원은 올해 나이 54세로 외식사업가이자 요리연구가다. 그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집밥 김선생’, ‘백종원의 3대천왕’, ‘골목식당’ 등 다양한 음식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현재 유튜브를 개설해 다양한 레시피를 전달하며 200명이 훌쩍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백종원은 15살 차이의 배우 소유진과 결혼해 대표 잉꼬부부로 통하며 현재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