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혜리, 유튜브 ‘나는이혜리’ 구독자 10만명 돌파…실버버튼 언박싱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9.11 09: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해 실버버튼을 수여했다.

지난 9일 혜리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나는이혜리'에는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했을 경우 전달되는 실버버튼 개봉과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혜리는 실버버튼을 전달받은 후 기뻐하며 상자를 열었다.

그는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많이 봐줘서 이렇게 실버버튼을 받게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굉장히 사랑받는 사람이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덧붙였다.

혜리 / 유튜브 '나는이혜리' 캡처
혜리 / 유튜브 '나는이혜리' 캡처
혜리 / 유튜브 '나는이혜리' 캡처
혜리 / 유튜브 '나는이혜리' 캡처

혜리는 "앞으로도 더 많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유튜브를 찍는 게 재미있다. 항상 카메라를 켜고 생활하고 있다"며 유튜브를 향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낸 혜리는 "오늘 영상에는 제가 뭘 했으면 좋겠는지 남겨달라. 왜냐하면 저는 하고싶은게 정말 많다"며 팬들과의 소통에 관심을 기울였다.

혜리는 유튜브 리얼리티 콘텐츠인 ‘오! 혜리데이’에 이어 브이로그를 통해 소탈하면서도 유쾌함으로 가득 찬 일상을 공개하며 보다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에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시식하는 콘텐츠인 ‘해먹, 혜리’를 선보이는 등 쿡방과 먹방, 운동 등 혜리의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담은 콘텐츠가 입소문을 타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혜리가 출연하는 tvN '청일전자 미쓰리'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