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대시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윙크…나이부터 결혼까지 궁금증 이어져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1 09: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미스트롯’에서 1위를 거머쥔 인기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과거 송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제 무대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도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잠시후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도 많이 찾아와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하트모양 쿠키를 손에 들고 사랑스러운 윙크를 날리는 송가인의 모습이 보인다. 귀걸이와 머리 위 악세사리가 화려하게 빛나며 그의 미모를 더욱 배가시켰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이 모습에 팬들은 “너무 이뻐요” “예쁜 가인 언니” “노래도 잘 함시롱 이쁘기까지”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송가인. 중학교 시절 판소리를 시작해 중앙대에서 판소리를 전공한 학력을 밑바탕으로, ‘미스트롯’을 통해 정통 트로트에 능통한 보컬과 실력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이후로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풀 뜯어 먹는 소리’ 등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이 이어져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종횡무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관심 속에서 송가인의 결혼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루머로 밝혀졌으며, 현재 미혼 상태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