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박민정, 조현재와 나이 차이 궁금해지는 미모…'직업은?'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11 00: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조현재와 함께 출연 중인 프로골퍼 박민정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쿠킹클래스^^ 샐러드마스터 이현숙지사장 언니에게 부탁드려 오빠가 어린 시절 좋아했던 LA갈비, 짜장면 배우러 김미선 대표님과 함께 갔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앞치마를 착용하고 양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인증샷을 찍고 있다. 특히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 보이는 동안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우~ 대표님과 함께 가셨네요~", "댓글들에 신경 쓰지 마시길요~ 방송 보고 같이 울었네요", "민정씨 진심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고 따뜻하신 분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조현재는 올해 나이 40세인 배우로 지난 2000년 SBS '카이스트'로 데뷔했다. 이후 '러브레터', '별의 소리', '광고천재 이태백'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특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인터뷰 당시 조현재는 "여운이 계속 남아있는 느낌이다. 끝난 것 같지 않다. 이 작품은 더더욱 그렇다. 나도 모르게 몰입을 많이 하고 있었나보다"며 "원래 금방 잘 나오는 타입인데 멍해져있더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이코패스 역할에 대해서는 "연기적인 면에서 재미있기도 했다. 전에 해볼 수 없었던 캐릭터였다. 그런 것들이 나에게 새롭게 다가왔다. 고민스러운 부분도 많았지만 굉장히 새로웠고 특별했던 것 같다"며 "현장에서는 아무래도 늘 죄책감이 있었던 것 같다. 이런 캐릭터를 한다는 게 개인적으로 조현재가 봤을 때 납득되지 않는 캐릭터다"고 답했다.

그는 지난해 3월 프로골퍼인 박민정과 웨딩 마치를 올렸다. 박민정은 올해 나이 39세로 조현재와 한 살 나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우찬을 두고 있다.

한편, 조현재와 박민정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