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세진, 탈색으로 한껏 섹시해진 마리몽 아부지…’금발 요정’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10 23: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세진의 일상이 화제다.

10일 이세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진은 금발 머리를 한 채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초밀착 샷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과 금발도 소화하는 꿀피부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오랜만이에요 오빠ㅠㅠ”, “금발ㅜㅜㅜ나 울어ㅜㅜㅜㅜ”, “오빠 너무 잘생긴 거 아녜요 ㅜ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세진 인스타그램
이세진 인스타그램

이세진은 1996년생 올해 나이 24세로 2018년 웹드라마 ‘연애포차’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웹드라마 ‘그날의 커피’, ‘통통한 연애’에서 열연했다.

그는 지난 7월 종방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며 파이널 생방송 무대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 탈락해 많은 팬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그는 생방송 탈락자로 구성된 그룹 바이나인(BY9)에 합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달 18일 이세진은 서울 강북구 미아동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회에 걸쳐 진행한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을 성황리에 마쳤다. ‘THE 세진’에는 깜짝 게스트로 ‘프로듀스 X 101’ 출신 토니, 송유빈, 최병찬, 이진혁, 김민규 등이 등장해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최근 이세진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좋아하면 울리는’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세진은 팬미팅이 끝난 후 휴식을 취하는 중이며 라디오와 화보 등으로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