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BTS 예능 연대기’ 첫 방송, TOP3 명장면 대공개! ‘명장면 TOP8’ 전체 방송 리스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드디어 ‘BTS(방탄소년단) 예능 연대기’가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SBS 예능 ‘BTS 예능 연대기’는 “BTS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SBS 예능에 출연한 작품 중 다시 봐도 재미있는 BEST 장면을 엄선하는 랭킹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성주와 정형돈 그리고 장예원이 나오며, 추석 특집으로 진행된다.

SBS예능 ‘BTS 예능 연대기’ 방송 캡쳐
SBS예능 ‘BTS 예능 연대기’ 방송 캡쳐

세계적 신드롬의 주인공이 된 일곱 남자,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신인시절이 공개되었다. 첫 모습은 데뷔한 지 5일 째인 2013년 6월 19일의 인터뷰 모습이었다. 인터뷰에서 RM(랩몬스터)은 “저희가 빨리 잘 돼서, 감독님들이 저희 이름을 안 봐도 불러주실 때 까지”라고 말하며 신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의 명장면 아카이브 대탐험 TOP8’이 공개되었다. 대망의 명장면 TOP3는 다음과 같다.

먼저 명장면 3위는 ‘제이홉의 예능 수난기’로, 스타킹 속 ‘강호동의 천생연분’ 즉석 코너에서 선보인 제이홉의 예능감 넘치는 모습이었다. 다음으로 TOP 2위는 ‘BTS 먹방 클라스’였다. 진은 맛깔나게 음식을 먹으며 “이게 제가 알던 닭볶음탕의 딱 2배 응축한 듯한”이라 말했고, 닭알과 선위 등을 흡입하며 먹방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어서 그는 ‘닭내장탕’으로 4행시를 했는데, “‘닭’을 먹었으니 / ‘내’가 이 / ‘장’미를 드리겠습니다 / ‘탕!’”이라고 말하는 센스를 선보였다. 다음으로는 제이홉이 ‘전주 우족탕’ 시식을 하는 모습이 나왔고, 그 모습에 진은 역시 그의 주특기인 아재개그를 살려서 “우족은 우적우적 먹어야죠”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망의 명장면 TOP 1위는 ‘완전체 출격! BTS vs 런닝맨’이었다. 2016년에 나온 런닝맨 300회 특집 방송으로, 런닝맨 멤버들과 대결하여 뒤지지 않는 열정을 보여준 방탄소년단(BTS)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위의 TOP1, 2, 3을 포함한 명장면 전체 순위와 방송 프로그램 리스트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8위 ‘뷔의 하이힐 댄스’(스타킹), 7위 ‘진의 완벽 다이빙 실력’(정글의 법칙), 6위 ‘BTS 개인기 대방출’(사장님이 보고있다, 컬투쇼 보라), 5위 ‘진의 아재개그 시리즈’(정글의 법칙 외), 4위 ‘BTS의 예측불가 폭로 대전’, 3위 ‘제이홉의 예능 수난기’(스타킹), 2위 ‘BTS 먹방 클라스’, 1위 ‘완전체 출격! BTS vs 런닝맨’(런닝맨) 등이 있다.

10일 방영 된 ‘BTS 예능 연대기’는 방탄소년단의 예능 속 명장면을 담아 선보인 랭킹 쇼 프로그램으로, 데뷔 시절 인터뷰부터 SBS 라디오, SBS M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 7남자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방탄소년단(BTS)의 맴버는 리더인 RM을 비롯해서,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그리고 정국 등이 있다. 데뷔는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했으며, 2019년 제36회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 부문’과 ‘베스트 케이팝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BTS 예능 연대기’는 10일(화) 22시에 첫 방송 되었으며, 12일(목) 23:55 SBS에서 재방송으로 방영된다. 이어서 14일(토)에는 12시 30분 SBS Plus, 15시50분 SBS funE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같은 날 22시에 SBS funE를 통해 재방송을 볼 수 있으며, 15일(일)에는 8시 30분 SBS Plus, 12시 40분 SBS funE, 18시 50분 SBS funE 채널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