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TS 예능 연대기’ 첫 방송, 대망의 1위는? 100점 만점의 ‘200점’ 진의 완벽 다이빙 실력! ...‘명장면 TOP8’ 대공개! (1)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9.10 22: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드디어 ‘BTS(방탄소년단) 예능 연대기’가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SBS 예능 ‘BTS 예능 연대기’는 “BTS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SBS 예능에 출연한 작품 중 다시 봐도 재미있는 BEST 장면을 엄선하는 랭킹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성주와 정형돈 그리고 장예원이 나오며, 추석 특집으로 진행된다.

세계적 신드롬의 주인공이 된 일곱 남자,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신인시절이 공개되었다. 첫 모습은 데뷔한 지 5일 째인 2013년 6월 19일의 인터뷰 모습이었다. 인터뷰에서 RM(랩몬스터)은 “저희가 빨리 잘 돼서, 감독님들이 저희 이름을 안 봐도 불러주실 때 까지”라고 말하며 신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의 명장면 아카이브 대탐험 TOP8’이 공개되었다.

SBS예능 ‘BTS 예능 연대기’ 방송 캡쳐
SBS예능 ‘BTS 예능 연대기’ 방송 캡쳐

가장 먼저 공개 된, 명장면 8위로는 ‘뷔의 하이힐 댄스’가 공개되었다. SBS 토크쇼 스타킹 첫 출연을 한 뷔와 RM의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12cm 하이힐을 신고 댄스를 춘 뷔의 모습은 신인의 열정과 더불어 프로패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I NEED U’ 반주에 맞춰 열심히 췄는데, 높은 힐을 신고도 높이 점프하는 실력을 보여 출연진들이 다들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명장면 7위는 정글의 법칙에 나온 ‘진의 완벽 다이빙 실력’ 영상이었다. 출연 전 정글에 가는 진을 위해 멤버들의 셀프 카메라가 공개되었고, “배고픈걸 진짜 못 참거든요”, “제가 정글에 갔으면”, “전 은근히 잘 할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며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었다. 특히 진은 그의 주특기 “이 바다가재가 나한테 바다 가쟤“라고 말하며 아재개그를 선보였다. 진의 입수는 그야말로 예술점수 ‘100점 만점의 200점’을 달성한 공중 3회전이었다. 그의 입수는 슬리피의 몸개그와 완전히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비와 슬리피가 당시 영상을 보며 회장을 하는 인터뷰가 공개되었다.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되었고, 슬리피는 영상을 보며 “정글에서도 잘 생겼네”, “얘 태권도 했나?”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솔비 역시 “진씨가 엄청 밝아요, 그리고 친화력도 좋아요”, “진씨가 물 안에서 수영을 많이 해서, 진씨가 탈진?”라고 말하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0일 방영 된 ‘BTS 예능 연대기’는 방탄소년단의 예능 속 명장면을 담아 선보인 랭킹 쇼 프로그램으로, 데뷔 시절 인터뷰부터 SBS 라디오, SBS M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 7남자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방탄소년단(BTS)의 맴버는 리더인 RM을 비롯해서,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그리고 정국 등이 있다. 데뷔는 2013년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했으며, 2019년 제36회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그룹 부문’과 ‘베스트 케이팝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BTS 예능 연대기’는 10일(화) 22시에 첫 방송 되었으며, 12일(목) 23:55 SBS에서 재방송으로 방영된다. 이어서 14일(토)에는 12시 30분 SBS Plus, 15시50분 SBS funE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같은 날 22시에 SBS funE를 통해 재방송을 볼 수 있으며, 15일(일)에는 8시 30분 SBS Plus, 12시 40분 SBS funE, 18시 50분 SBS funE 채널을 통해서도 재방송을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