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웰컴2라이프’ 정지훈, 곽시양이 임지연에 고백한 사실 알고…“의도가 있는 거냐?”에 “고마워” 삼각관계 깊어져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10 21: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웰컴투라이프’에서는 정지훈이 곽시양이 임지연에게 고백하고 좋아하는 것을 알면서 고맙다라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MBC 에서 방송된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23, 24회’에서는 재상(정지훈)과 동택(곽시양)이 시온(임지연)을 사이에 두고 삼각관계가 더욱 깊어졌다.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재상(정지훈)은 평행세계에서 아내였던 지연(라시온)이 괴한에게 머리를 가격 당하기 직전에 현실 세계로 돌아왔다. 이에 재상(정지훈)은 시온(임지연)이 언젠가 위험에 처할 것을 대비해서 지키기 위해 주위를 맴돌며 걱정을 하다가 시온의 앞 집에 까지 이사를 오게 됐다.

재상은 시온(임지연)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서 갖은 노력을 하면서 고군분투를 했지만 재상은 “너 나 따라 다니니? 그렇잖아. 오늘 아침에 특수본에서도 얼마나 놀랬는지 알아? 근데 웬일. 이사 온 옆집에 라시온이 살아 대박”이라고 하면서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동택(곽시양)은 시온(임지연)을 향해 품어왔던 감정을 고백하고 시온을 향한 애정 공세를 적극적으로 하게 됐다. 시온(임지연)은 괴한으로 부터 피습을 당하고 재상이 구해내지만 시온이 팔에 심한 부상을 입게 됐다. 동택(곽시양)은 재상이 시온의 주변을 맴돌자 “의도가 있는 거냐?”라고 물었고 재상은 “의도면 뭐 어쩔 건데?”라고 되물었다.

이에 동택은 “어쩔 건지 지금 보여줘요?”라고 받아치면서 재상과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지만 곧 재상은 동택에게 “고맙다”라고 하면서 동택을 당황케 했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배우 정지훈(이재상역), 임지연(라시온 역), 곽시양(구동택 역)이 주인공이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