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효린, 흑역사 꽃게 사진 재조명…’무려 6년 전 사진’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9.10 21: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효린의 흑역사인 꽃게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흑역사인 꽃게 사진을 언급한 효린의 모습이 그려졌다. 꽃게춤은 지난 2013년 발매된 효린의 1집 타이틀곡 ‘너 밖에 몰라’의 안무 중 하나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효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효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송 이후 효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게탕과 꽃게 과자 등의 사진을 올리며 의연한 대처를 보였다.

1990년생인 효린의 나이는 올해 30세. 효린은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서교동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소극장 콘서트 ‘서서히 어른이 되어간다(서른)’를 개최한다.

브리지(bridʒ)
브리지(bridʒ)

이번 콘서트는 ‘서서히 어른이 되어간다’라는 주제에 맞춰 보다 더 가까운 거리에서 팬들에게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또 아티스트 효린이 지닌 음악성을 ‘서른’이라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각각의 막을 통해 이해하고 느끼게 해줄 계획이다.

한편 효린은 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 최근 첫 번째 단독 월드투어 ‘HYOLIN 1st WORLD TOUR [TRUE]’를 진행했다. 

독일 베를린부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프랑스 파리, 대만 타이베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일본 도쿄까지 차례대로 방문한 효린은 글로벌 디바다운 독보적인 무대매너로 현지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Tag
#효린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