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서민갑부’ 곰팡이 사냥꾼! 단열시공 업체 위치·가격은? 김수형 씨 “월동준비 대작전”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0 20: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서민갑부’에서 곰팡이 사냥으로 성공한 서민갑부를 만났다.

10일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곰팡이 사냥꾼 수형 씨의 월동준비 대작전’ 편을 방송했다.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채널A ‘서민갑부’ 방송 캡처

곰팡이를 사냥하면서 두터운 신뢰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서민갑부로 자리 잡은 김수형(42) 씨의 이야기가 화제다.

김수형 씨가 운영하는 하우징 업체는 결로·곰팡이 단열공사를 중점으로 하는 하자보수 전문 기업이다. 수천 건의 시공 사례를 보유해 더욱 믿음이 가며, 업계 유일의 7년 A/S를 책임지고 있어 더욱 각광을 받는다.

그의 손을 거쳐 가면 곰팡이만 죽고 결로만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탁월한 단열 효과로 난방비까지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시공 가격은 5중 단열 시공을 기준으로 1㎡당 15만원의 가격이 책정돼 있다.

김수형 씨는 “곰팡이가 다시 안 피게끔 하려면 결로가 안 생기게 해야 되는 거고, 결로 단열공사를 반드시 해야지만 되는 것”이라며, 사용 단열재에 대해 “이종 단열재라고 해가지고 하얀색 EPS단열재에다가 흑연을 섞어 넣은 것이다. 일반 단열재보다는 30% 이상은 열효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코X하우징

경기도 김포시 사우로(사우동)

영업소 : 서울시 도봉구 창동,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채널A 교양 프로그램 ‘서민갑부’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