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한보름, 해변에서 완벽한 몸매 “남자친구님 같이 와요”…경리 “아련해”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9.10 19: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정글의 법칙’ 한보름이 여행 중 완벽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담엔 꼭 같이 와요 미래의 남자친구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보름은 완벽한 뒤태를 뽐내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그의 한 줌 허리는 물론 완벽한 라인을 드러내 그의 몸매를 본 모든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한보름 인스타그램
한보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담엔 우리랑 가야 하니까 미래 남친은 그 담에”, “사이판은 이제 영원히 안녕인가요”, “밤하늘 빛과 바다가 하나가 된 색깔 넘 좋네요”, “제가 같이 가줄게요. 블링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한보름은 올해 나이 33세다. 2011년 KBS 드라마 ‘드림 하이’로 데뷔했으며 MC 스나이퍼의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 출신으로, 원래는 래퍼를 목표로 데뷔하려고 했다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아웃사이더의 곡 ‘주변인’ 뮤직비디오에서 연습생 시절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의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L.E.O 정규 2집 검은 띠의 타이틀곡 ‘Love Train’의 피처링으로 무대에 선 적도 있다. 또 ‘헤밍웨이’, ‘밤의 여왕’, ‘결정적 한방’, ‘금 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모던파머’, ‘고백 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데뷔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을 보인다.

최근 그가 출연한 총 12부작의 드라마 ‘레벨업’에는 한보름을 비롯해 성훈, 차선우, 강별, 데니 안이 출연했으며 성훈과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 주목을 받았다.

또한 한보름은 SBS ‘정글의 법칙 in 메르귀’편 정글에서도 완벽 미모를 자랑하며 활약을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