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10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9.10 19: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0일 월화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웰컴2라이프’는 전국 시청률 5.1%를 기록하며 지상파 전체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했으며, 그 뒤는 3.4%를 기록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이었다. 

tvN ‘위대한 쇼’는 전국 시청률 2.5%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합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JTBC ‘열여덟의 순간’은 전국 시청률 3.7%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9월 9일 닐슨코리아 기준.

9월 10일 월화드라마
9월 10일 월화드라마

지상파 월화드라마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웰컴2라이프’(5.1%)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가 불운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대리만족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로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박원상, 한상진, 장소연, 김중기, 최필립, 박신아, 홍진기, 임성재, 신재하, 이수아가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3.4%)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로 연우진, 김세정, 송재림, 박지연, 이시원, 김상균, 유건, 박찬환, 윤복인, 조미령, 이병준, 정성모, 조유정, 윤주희, 이정민, 송영규가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월화드라마

9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KBS2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 정준호, 김태우, 이승준, 조수향, 송건희, 고건한, 박민정, 이주빈, 오하늬, 윤유선, 이문식, 양소민, 한가림, 송채윤, 윤사봉, 황미영, 윤금선아, 김태한이 출연한다.

10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이진희가 출연한다.

케이블 월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위대한 쇼’(2.5%)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박하나, 손병호, 이원종, 한상혁, 김현, 유성주, 유장영, 김동영, 송지현, 표혜림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월화드라마

10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유령을 잡아라’는 지하철 경찰대 속 남녀주인공이 펼치는 오싹 달달 무한구속 로맨틱 수사 소동극으로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남기애, 송옥숙, 조재윤, 안승균, 송상은, 박호산, 한지상이 출연한다.

종편 월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열여덟의 순간’(3.7%)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로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심이영, 김선영, 정영주, 박성근, 성기윤, 최대훈, 허영지, 김가희, 유인수, 문주연, 김도완, 문빈, 백재우, 이승민, 한성민, 김보윤, 신기준, 우준서, 최재웅이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월화드라마

9월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김민재,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박호산, 정재성, 이윤건, 권소현, 장유상, 정의제, 하회정, 박보미, 안상태, 진수현, 이고은이 출연한다.

2019년 중 첫 방송되는 JTBC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선균, 정려원, 이상희, 전성우가 출연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