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한 달 9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은?…’리즈 갱신’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10 18: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최유정은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에 “이제 점심 먹을 시간이네요 !! 점메추 해줄게요 ㅎㅎ 오늘의 점메추는 ~ 바로바로 갈 비 찜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정은 검정 의상을 입은 채 턱을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물오른 미모와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정이도 푹 쉬어야 되는데 한국에 조심히 들어와요”, “유정이 덕분에 좋은 하루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유정이도 좋은 하루 보내”, “유정이 보고 싶다 그니깐 갈비찜 먹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유정 / 위키미키(Weki Meki) 트위터
최유정 / 위키미키(Weki Meki) 트위터

최유정은 1999년생 올해 21세 가수이다. 2016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최종 11인에 선발돼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아이오아이 활동을 끝낸 후 2017년 위키미키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재데뷔했다. 이후 ‘Butterfly’, ‘La La La’, ‘Crush’, ‘Picky Picky’로 활동을 이어왔다.

최유정은 한 달 동안 밥 대신 닭가슴살, 오이, 방울토마토, 고구마 등을 먹으며 철저한 식단과 운동 대신 춤 연습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한편 최유정은 청하, 김소혜, 김세정,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과 함께 아이오아이 재결합을 앞두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오는 10월 컴백 예정이었지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2월로 미뤄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