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채연-진권, 드레스코드 맞추며 시원함 뽐내…‘귀여움 장인 보니하니’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9.10 18: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 뉴키드(Newkkid) 진권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10일 오후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당탕탕 경찰서5의 방송을 알리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채연과 진권은 대기실에서 함께 귀엽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파란색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춘 채연과 진권의 시원시원한 모습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늘 의상도 너무 이쁘다ㅠㅠ♥”, “채연하니 오늘 옷 너무 예쁘네용ㅋ♥”, “오늘도 보니하니 응원하며 본방사수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버스터즈(Busters) 채연-뉴키드(Newkkid) 진권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버스터즈(Busters) 채연-뉴키드(Newkkid) 진권 /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2003년 9월부터 방송중인 EBS 생방송 어린이 프로그램이다.

초대 보니는 ‘잼라이브’의 잼아저씨로 유명한 김태진이며, 초대 하니는 한별이다. 이후로는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으나, 2014년부터 약 2년 간 11대 보니와 하니로 함께 활약한 신동우와 이수민의 활약으로 프로그램이 엄청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간미연과 결혼하게 된 5대 보니 황바울이 잠시 재조명받기도 했다.

이후 정택현, 안형섭을 거쳐 현재 김진권이 3월 18일부터 16대 보니로 활동 중이며, 하니의 경우는 이진솔과 김유안을 거쳐 김채연이 15대~16대 하니로 활동 중이다.

뉴키드(Newkkid) 진권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출연하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평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더불어 매주 저녁 6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본래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만 진행됐지만, 지난 6일부터 매주 보하라이브가 진행되는 것으로 변경됐다.

한편, 채연은 최근 천재교육 밀크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밀크TV_중학’서 매주 월요일 8시 50분부터 라이브 공부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31일 버스터즈의 미니 1집 ‘Pinky Promise’를 발매하며 1년여 만에 컴백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