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산다라박, 이순재-신구-손숙-강성진과 함께한 사진 공개…“행복하고 영광스러웠던 날”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9.10 17: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미얀마로 출국한 산다라박이 공개한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산다라박은 1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존경하고 뵙고 싶던 선생님들을 만나서 다들 행복하고 영광스러웠던날 사랑합니다 선생님들~♥ #비디오스타 #이순재 #신구 #손숙 #강성진”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비디오스타’ 세트장서 비스 진행자들인 MC 김소현과 김숙, 박나래와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강성진과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단체샷과 함께 원로배우들과 함께하며 수줍게 매력을 뽐낸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ㅠㅠ”, “이순재 선생님 여전히 건강하시네요”, “언니 제발 나이 좀 들어요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1984년생으로 만 35세가 되는 산다라박은 2004년 필리핀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서 2위를 차지하며 데뷔했다. 많은 이들이 이 때문에 오해하기도 하지만, 그의 국적은 한국이다. 엠블랙 출신 천둥이 그의 동생으로 유명하다.

KBS2 ‘인간극장’서 그의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필리핀의 보아’라는 별명이 붙었다.

2007년에는 한국으로 넘어와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으로 들어간 뒤 2009년 투애니원(2NE1)으로 데뷔했다. 2015년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서 고정으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비디오스타’의 MC를 맡고 있지만 가수로서의 활동은 현재 중단된 상태다.

지난 6월 17일에는 투애니원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박봄, 공민지, 씨엘과 함께 게재하며 화제를 모았던 그는 최근 씨엘과 SNS서 서로 츤츤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주기도 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지난 9일 미얀마 양곤으로 한 달간 출장을 떠나있을 예정이라고 밝히며 자신을 찾지 말아달라는 글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그는 윤도현, B1A4(비원에이포) 산들, 모모랜드(MOMOLAND) 주이, 김재환 등과 함께 ‘나의 음악 쌤, 밍글래바’를 촬영하기 위해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