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UP10TION) 이진혁, 미모도 시구 연습도 열일 中…바이나인(BY9) 거론 멤버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10 14: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업텐션(UP10TION)의 멤버 이진혁이 시구 연습에 한창이다.

10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시구연습!!”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진혁은모자를 푹 눌러쓰고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공터에서 시구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긴 다리를 들어올린 후 날린 첫 번째 공은 스트라이크 존을 한참 벗어났지만 두 번째 공은 존 안으로 들어가며 발전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야구부 선배 이진혁을 직접 눈 아에서 볼 수 있다니. 기대 많이 할게” “각도봐 미쳤어” “와 멋지다. 벌써 기대돼”라는 등 그의 첫 시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룹 업텐션(UP10TION)의 멤버로 데뷔한 이진혁은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아쉽게도 엑스원(X1) 최종 데뷔에는 실패했지만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거론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이나인(BY9)은 가상의 ‘프로듀스X101’ 파생그룹으로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이 멤버로 언급되고 있다.

프로그램 이후에 단독 팬미팅을 비롯해 ‘언니네 쌀롱’ ‘어서 말을 해’ 등의 방송활동 중인 이진혁은 오는 13일 고척돔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 홈 최종전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