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 ♥’ 이선빈, 송승헌과 13살 나이 차 무색한 케미 ‘뿜뿜’…“‘위대한 쇼’에서 만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송승헌이 이선빈과 함께 ‘위대한 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9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만나요^^ #이선빈 #송승헌 #위대한쇼 #tvn”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과 이선빈은 ‘위대한 쇼’ 촬영장에서 나란히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로 13살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의 완벽한 비주얼케미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광수 오빠 질투하는 거 아닌가요”, “위대한씨 넘 멋져요”, “재방송까지 꼭 챙겨볼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과 이선빈은 최근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고있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로 감동과 코믹 포텐을 제대로 터트릴 것으로 예상되는 2019년 하반기 기대작. 송승헌-이선빈을 비롯해 임주환, 노정의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은극중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국민의 안구를 무상으로 정화시키는 수려한 외모, 청산유수 같은 언변, 빠른 두뇌 회전으로 ‘정의 사회 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다. 하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 인생에 적색 경보가 켜지고 자신을 딸이라고 주장하는 18살 소녀와 피 한방울 안 섞인 3남매가 찾아오면서 전 국민을 상대로 위대한 쇼를 펼치는 내용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선빈은 극중 위대한(송승헌)의 대학 후배이자 시사 프로그램 작가 정수현으로 분한다. 넘치는 정의감과 오지랖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위대한의 앞집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실제로 18살 나이 차이가 나는 이선빈과 송승헌. 제작발표회에서 이선빈은 그와의 호흡에 대해 “선배와 같이 있으면 나이 이런 걸 생각 안 하게 될 정도로 잘 받아주시고 배려해주신다. 편안하게 해주시니까 (나이 차이를) 잘 느끼지 못했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임주환은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로열 금수저 변소하 강준호 역을 맡았다. 송승헌과 2대에 걸친 21년간의 질긴 악연을 예고해 두 사람의 대립 역시 쏠솔한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송승헌-이선빈-노정의-임주환이 활약 중인 tvN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