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은영의 FM대행진' 박은영 아나운서, 9월 결혼…'남편은 3살 연하 일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박은영의 FM대행진' 박은영 아나운서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9일 박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게도 이런 날이..다신 없을 소중한 기회였어요..#뜻이있는곳에길이있나니#노블레스웨딩 #웨딩화보#드디어갑니다#결혼식 웨딩드레스#감격 #신부혼자신남#꽃은있는데#신랑은어디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영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특히 사슴같이 긴 목과 갸냘픈 어깨 라인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축하해요~너무 아름다워요", "박과장님 너무 너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은영 SNS
박은영 SNS

올해 나이 38세인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난해부터 교제한 3살 연하의 일반인과 오는 9월 결혼한다.

두 사람은 방송국 선배의 소개로 알게 되어 지금까지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은영이 진행하는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 은 매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