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라카TV’ BJ박민정, 수영장서 완벽한 몸매 과시 “젤 맘에 들었던 비키니”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10 08: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아프라카TV’ BJ박민정이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달 BJ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젤 맘에 들었던 비키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J박민정은 스킨색 비키니를 입은 채 환하게 웃음 짓고 있다.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누나 너무 예뻐요” “실물 완전 인형일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BJ 박민정은 페북스타이자 아프리카TV의 BJ로 활동하고 있다. 2018년 8월 잠시 아프리카TV를 그만 뒀던 그는 2019년 3월 5일 아프리카 방송을 재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월 공개한 바로는 아프리카 TV는 3년 누적 총 금액으로 4600만원, 유튜브는 한 달에 100만원 등의 수입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달 BJ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씨엔블루 이종현에게 받은 DM을 공개했다. 이종현으로 알려진 인물은 BJ 박민정에게 “뱃살 너무 귀엽다”, “유튜브 잘 보고 있다” 등의 이야기를 건네고 있다.

이후 논란이 되자 박민정은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라며 사죄의 뜻을 밝히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