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오제역 문빈과 함께 뽐낸 재방송 부르는 옹비드 비주얼… ‘인물관계도는?’ (Ft. 몇부작)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10 0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열여덟의 순간’에 최준우 역으로 출연 중인 옹성우가 화제를 모으며 그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 옹성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순간 #열여덟의순간 #최준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오제 역으로 출연한 문빈과 함께 셀카를 찍으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조각상을 방불하게 하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옹성우 인스타그램
옹성우 인스타그램

옹성우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독보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홀리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One)으로 데뷔했다.

약 1년 6개월 간 워너원으로서 활약을 펼친 그는 최근 ‘열여덟의 순간’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옹성우가 출연하는 JTBC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다. 김향기, 신승호, 강기영 등이 옹성우와 함께 출연 중이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총 16부작 드라마로 현재 15회까지 방송됐다.

한편, 옹성우는 지난 6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THE STORY ‘Heart Sign’을 선보였다.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는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하는 특별한 음악 프로젝트로 옹성우가 참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래는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다.

JTBC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JTBC '열여덟의 순간' 인물관계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