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1회, 드라마 조명까지 설치한 5년만의 생일 축하! “와 로맨틱해” 메이비♥윤상현 이벤트 대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9일 방송에서는 배우 문정희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그녀는 살사 1세대로, 현재 강사로도 일하고 있고, 남편과도 춤을 연결고리로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결혼 11년차지만 그녀는 계속 남편을 보면 설렌다고 하며, “멀리서 씻고 나오면 예뻐요”라고 솔직 고백을 했다. 그녀의 남편은 원래 회사원으로 일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자영업 운영중이라고 한다. 자유로운 삶을 고민하는 남편을 위해, 당시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줬다는 문정희는 “짧은 인생인데”라고 말하며 조금이라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살자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일 먼저 메이비♥윤상현 커플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들은 지난 방송에 이어 9월 10일 메이비의 생일 이벤트를 위해 분주하게 준비하는 윤상현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노래를 준비했다는 그의 말에 문정희는 “또 노래해? 노빠 노래 잘 하시잖아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쉽게도 그의 집은 한창 공사 중이었기에, 그는 여러모로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전기가 나오지 않아 어두운 집을 밝히기 위해, 친한 드라마 조명 감독에게 부탁해서 ‘드라마 팀 조명’을 설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맥을 풀가동하여 친구들까지 총 동원한 윤상현이었다.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그 모습을 보던 김숙은 “진짜 큰 공연 리허설 때처럼 하네요”라고 말하며 깜짝 놀랐다. 심지어 그는 리허설까지 진행하며, 함께 준비하는 세 사람과 모든 합을 맞추었다. 윤상현은 프러포즈 노래로 김동률의 노래 ‘감사’를 준비했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메이비 생일을 위한 이벤트를 마칠 수 있게 될까.

저녁이 다 되어 집으로 메이비와 아이들이 왔고, 유독 지친 모습을 보이는 아이들과 그녀의 모습에 아슬아슬한 조짐이 느껴졌다. 윤상현은 완벽한 이벤트를 위해 에어프라이기로 준비한 치킨을 아이들에게 선보였다. 시선을 돌린 그는 “아 맞어, 뭐 차에 두고 왔는데”라고 말하며 작전을 시작했다. 야외에 나온 그는 상의만 와이셔츠와 나비넥타이를 하고, 본격 이벤트에 돌입했다.

그는 전화로 “마당에 좀 나와봐, 누가 여기에 쓰레기를 버리고 갔어”라고 말하며 메이비를 불렀고, 배우답게 완벽한 연기로 그녀를 깜빡 속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를 위해 그가 준비한 첫 선물은 서프라이즈 영상이었다. 친구들도 잔뜩 긴장하며 함께 준비했다. 드디어 메이비가 마당에 나왔고, 윤상현의 나레이션이 시작되었다. 그는 “결혼하고 지금껏 제대로 생일을 챙긴 적도 없는 것 같아, 그 점 너무 미안해 (...) 내가 옆에서 지켜봤지만, 많이 힘들지? (...) 정말 결혼해서 지금껏 당신이 내 사람이라는 걸 감사 안 하고 살아본 적이 없어. (...) 이런 부족한 날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당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했다.

그 영상을 보던 메이비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스튜디오에서 그 모습을 보던 윤상현 역시 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옆에서 그 모습을 보던 문정희는 “여기 휴지주세요”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현장에는 핀조명까지 설치되어 있었는데, 그 모습을 보던 서장훈은 “야 저기 저렇게 해 놓으니까, 연극 무대 같다”라고 말하며, 김숙 역시 “와 로맨틱해”라고 이야기 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은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중♥곽지영은 87년생과 90년생으로 3살 차이 커플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소이현, 인교진, 안현모, 라이머, 윤상현, 메이비, 신동미, 허규, 조현재, 박민정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