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다니엘, 인스타 속 자체발광 비주얼 '눈길'...'잘생겼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강다니엘이 3주 만의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지난 8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09.07 KANG DANIEL FANMEETING : COLOR ON ME IN BANGKOK 방콕, 즐거웠습니다!"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팬미팅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켈란젤로의 '천지창조'를 연상케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은 '다니엘 가는 모든길에 다니티도 함께 할게'라는 팬들의 응원 팻말을 들고 멋진 비주얼을 뽐냈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이에 팬들은 댓글을 통해 "너무 멋있어 강다니엘!", "수고하셨어요! 고맙고 항상 사랑합니다!", "너무 잘했어 강다니엘! 멋져!", "강다니엘 사랑해♥" 등의 열정적인 반응으로 화답했다.

올해 24세의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센터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강다니엘은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 비글미 넘치는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2019년 각종 아이돌 커뮤니티의 투표 1위를 석권하며 물오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방콩에서 팬미팅을 성료하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그는 이후 범죄인 인도법 반대 시위로 인해 일정이 연기된 홍콩 투어를 비롯하여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곳곳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