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고수뎐’ 강릉 양념갈비·생갈비 맛집 위치는? “한돈 고집, 20년 비급의 풍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08회에서 ‘고수뎐’ 생(生)고집 20년 비급의 강릉 양념갈비 외전, ‘기업 혁신 프로젝트’ 우리 회사를 부탁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보성 3GO 여행 - 율포해변활어잡기페스티벌 & 한국차박물관 & 전어요리맛집횟집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연 매출 4억 올린 120가지 반찬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9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고수뎐’ 코너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강원 강릉 소재 생(生)고집 20년 양념갈비·생갈비 맛집을 소개했다. 지난 번에는 생갈비, 이번에는 양념갈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강릉 중앙시장 쪽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갈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양념갈비·생갈비 전문점이다. 신선한 재료관리를 위해 수제생갈비는 당일 준비한 90~100인분만 한정으로 판매하고, 몸에 좋은 비장참숯만을 사용하며, 주문 시 바로 수제 생갈비를 정육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한민국 한돈자조금에서 인증한 한돈인증점으로 100% 국내산 한돈 암돼지만 사용해 믿음이 간다.

“끝내주게 맛있다”는 평가를 받는 대표 메뉴인 한돈수제생갈비와 한돈수제양념갈비의 가격은 1인분에 1만6천~1만7천원이다. 지리산흑돼지오겹살은 1만7천원, 수제소생갈비는 2만9천원, 수제소양념갈비는 2만8천원이다. 고기를 먹으면 한우사골로 우려낸 수제물냉면을 서비스로 제공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택XX수제생갈비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232번길(교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