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태민, “09 없다” 반전 매력의 일상 눈길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9.09 17: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최근 탄탄한 몸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샤이니 태민이 이번엔 또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9일 태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09없뜨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화보 촬영을 할때 포착된 사진으로 예상된다.

특히 영구 표정을 따라하는 듯한 개구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태민은 이번엔 좀 더 웅장한 분위기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태민에 미모가 더욱 빛을 발한다.

태민 인스타그램
태민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태민 너무 멋있다” “지난번 인스타랑 같은 사람 맞나요?” “태민이가 세상에서 제일 재밌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민은 지난 8월 28일 출시된 일본 세 번째 미니앨범 ‘FAMOUS’(페이머스)로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위클리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태민이 솔로 데뷔 후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솔로 가수로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태민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Famous’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4일 각종 글로벌 플랫폼에서 음원 선공개되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 지역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태민은 최근 일본 전국 6개 도시에서 총 17회에 걸쳐 첫 아레나 투어 ‘TAEMIN ARENA TOUR 2019 ~X™~’(태민 아레나 투어 2019 ~엑스티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다운 파워를 확인시켜 주었다.

1993년 생인 태민은 2008년 만 14세의 나이에 그룹 샤이니로 데뷔, ‘누난 너무 예뻐’ ‘링딩동’ ‘루시퍼’ ‘셜록’ ‘veiw’ ‘1of1’ ‘데리러가’ 등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4년 솔로로서도 성공적으로 데뷔한 태민은 ‘괴도’ ‘Press Your Number’ ‘MOVE’ ‘WANT’ 등의 곡으로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굳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