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톤 최병찬, ‘반반쇼’ MC 발탁→대만 팬미팅 매진 사태…서울 팬미팅 개최 예고 ‘대세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빅톤(VICTON)의 멤버 최병찬이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9일) "지난 8일 빅톤 최병찬의 글로벌 팬미팅 'Be Shining : 燦(비 샤이닝 : 찬)'의 대만 공연 티켓 예매가 진행됐다. 팬들간 치열한 티켓전이 펼쳐졌으며, 당일 전 좌석이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또한 최병찬이 서울에서의 첫 국내 개인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며, "기다려주신 팬 분들을 위해 최병찬이 팬미팅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자세한 일시와 장소는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고 밝히며, 국내외로 다채로운 팬 만남을 예고했다.

최병찬은 팬미팅 개최를 비롯해 각종 방송 활동 및 행사에 참여하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병찬 대만 팬미팅 포스터 /
최병찬 대만 팬미팅 포스터 / PlayM 엔터테인먼트

Mnet ‘TMI NEWS’를 통해 반가운 얼굴을 내비친 최병찬은 이후 전소미, 김우석 등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했던 SBS MTV '더쇼'의 스페셜 MC로 활약을 펼쳤다. 

연달아 예능 대세 장성규, '프로듀스X101' 동기 송유빈과 함께 SBS MTV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반반쇼'의 MC로 발탁됐다.

최근에는 각종 뷰티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며,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는 등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조각같은 외모와 모델급 비율, 예능감까지 두루 갖춘 최병찬은 가수, MC를 비롯해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으로서 가능성까지 입증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병찬이 속한 그룹 빅톤 또한 상승세를 보이며, 대세 보이그룹 반열에 오르고 있다.

빅톤은 오는 22일 열리는 단체 팬미팅의 티켓 전석 매진 소식을 전했으며, 막내 정수빈은 메가히트 웹드라마 '에이틴'의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주연으로 발탁됐다. 

이에 최병찬을 비롯한 빅톤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약이 기대되며,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