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동일, “우리 개딸” 정은지와 친분으로 라디오 게스트까지…친딸 보는 눈빛은 원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성동일이 에이핑크(Apink) 멤버 정은지와 인연으로 ‘정은지의 가요광장’의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딸DJ 됐다고 게스트 출연한 성동일’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정은지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성동일과 정은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볼 수 있다. 팔짱을 끼거나 함께 귀여운 필터를 씌우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 등 진짜 부녀같은 다정한 모습이 눈에 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성동일의 정은지를 향한 애정은 이번 뿐만이 아니다. 과거 방송 인터뷰에서도 ‘응답하라’ 시리즈 중 최강 개딸을 묻는 질문에 성동일은 “정은지”를 언급한 바 있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함께 손을 잡고 함께 인터뷰를 하거나 시상식장에서 셀카를 찍는 등 친밀한 모습이 자주 목격되곤 했다.

성동일은 앞선 인터뷰에서 이야기 한 “다른 개딸은 모두 연락 두절됐다”고 밝힌 것, 이외에도 정은지는 성동일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서포트를 보내는 등 알뜰히 살펴 성동일과 친분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러나 과거 ‘아빠 어디가’에 친딸 빈이와 출연할 당시 진짜 친딸임에도 웬수 보는 듯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장면이 교차되며 누리꾼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아니 빈이가 언제 커서 DJ됐나 했네” “빈이 보는 표정 볼 때마다 터짐” “두 분 잘 지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동일과 정은지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극 중 부자 관계로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지난달 6일 성동일은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해 “정은지씨와 아직까지 연락한다. 아무래도 첫째 딸이 정이 많이 간다. 특히 은지 씨가 맛있는 것도 많이 사준다”고 밝혔다.

한편 성동일은 최근 영화 ‘변신’으로 스크린을 관객들을 찾았으며, 이어 상영 예정인 ‘담보’ ‘두번할까요’ 등에 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내년에는 드라마 ‘방법’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