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요즘 핫한 예능 샛별 ★’ 1위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09 14: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이 네티즌들이 뽑은 ‘요즘 핫한 예능 샛별 스타’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요즘 핫한 예능 샛별 스타는?’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해당 투표는 9월 1주차인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익사이팅 디씨

아이린은 43.2%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블락비 피오가 22.6%의 득표율로 2위에 올라섰다. 

아이린의 투표 매력순위는 ‘해맑은’, ‘미워할 수 없는’, ‘풋풋하다’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린은 웬디, 슬기, 조이, 예리와 함께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Red Velvet)의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레드벨벳은 지난 2014년 싱글앨범 '행복 (Happiness)'으로 처음 가요계에 데뷔했다.

한편 지난달 20일 레드벨벳은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으로 컴백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새 앨범 수록곡 ‘Love Is The Way’(러브 이즈 더 웨이)는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장르 곡이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몸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여 애타는 상황을 풋풋하게 풀어내는 곡.

지난 3~4일 양일간 레드벨벳은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 프로모션차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방문했다. 이들은 자카르타 래플스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인도네시아 방문 소감과 새 앨범 활동 에피소드, 앞으로의 계획 등을 밝혔다.

현재 레드벨벳은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로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8개 지역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 역시 국내 음원 차트 1위 및 음악 방송 6관왕,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쿠거우뮤직 한국 신곡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강 서머퀸’다운 파워를 입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