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윤훼이, 명품만큼 빛나는 고고한 분위기…소속사 어디?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9 13: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엄청난 디스를 선보인 윤훼이가 반전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윤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명품 입고나올거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훼이는 지난 5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 방송 디스전에서 선보인 명품 복장 차림이다. 귀걸이부터 스카프, 원피스까지 모두 명품으로 두른 윤훼이는 방송에서 보인 자신감만큼이나 고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윤훼이 인스타그램
윤훼이 인스타그램

윤훼이가 공개한 사진에 팬들은 “윤훼이가 명품을 입었나 명품이 윤훼이를 입었나 잘 모르겠는데” “디스전 진짜 멋있어 소름돋았어요. 박력” “언니 풀 묻었어요. 뷰티풀”이라는 등의 댓글로 윤훼이의 모습에 환호했다.

윤훼이는 지난 ‘쇼미더머니8’ 2:1 크루 디스전에서 상대가 2명임에도 굴하지 않는 자신감을 내보였다. 특히 무반주 심사 당시 했던 가사실수 장면을 그대로 재현하며 압박했지만 윤훼이는 펀치넬로의 인맥 힙합에 일침을 가하는 등 현장읭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에 매드클라우니은 “우아하게 이겨버렸다”고 평하며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올해 25세인 윤훼이는 힙합 레이블 위더플럭 소속으로, 위더플럭에는 존오버, 세우, 릴 타치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 윤훼이는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특유의 음색과 개성있는 비주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