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프로듀스 48’ 출신 신수현, ‘99억의 여자’ 캐스팅…조여정-김강우와 호흡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9.09 12: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신수현이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의 출연을 확정지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수현은 오는 11월에 방송예정인 KBS 2TV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에서 발랄한 매력의 지하나 역으로 출연, 풋풋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오는 11월에 방송예정인 KBS2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 연출 김영조)는 어느 날 의문의 사고로 주인 잃은 99억을 얻게 된 정서연(조여정 분)과 동생의 죽음으로 사고의 원인을 파헤치며 그녀와 묘한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전직 경찰 강태우(김강우 분)의 차갑고도 뜨거운 드라마다. 

신수현은 극 중 강태우(김강우 분)의 도움을 받은 후 그를 좋아하게 되는 바텐더 ‘지하나’ 역으로 출연한다. 그녀는 상큼발랄한 매력과 백치미를 지닌 여성으로, 완벽한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배우 신수현은 ‘눈송이’ 뮤직비디오에서 아련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신예로서의 가능성을 보였고 이후 틴에이저 로맨스 웹드라마 ‘너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에서는 여고생 민지 역을 맡아 사랑스럽고 유쾌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신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신수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처럼 신수현은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꾸준한 성장을 보인 바, 첫 공중파 드라마 ‘99억의 여자’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보일 예정이다.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이며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는 신수현이 연기하는 지하나는  KBS2 새 수목미니시리즈 ‘99억의 여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거 신수현은 전 플레디스 소속 이가은과 함께 찍은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이가은-신수현 / 신수현 인스타그램
이가은-신수현 / 신수현 인스타그램
신수현-이가은 / 신수현 인스타그램
신수현-이가은 / 신수현 인스타그램

이가은과 신수현은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하며 화보를 찍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은 실제로도 친한 관계임을 화보를 통해 볼 수 있다.

이가은은 전 플레디스 소속 과거 애프터스쿨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는 높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가은의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25세다.

신수현은 ‘프로듀스 48’ 출연 당시 ‘만찢녀’로 화제를 모았다. 신수현은 과거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활동했다. 현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소속이다.


추천기사